[19-20 세리에 36Round] 유벤투스 vs 삼프도리아









[19-20 세리에 36Round] 유벤투스 vs 삼프도리아



유벤투스 삼프도리아


ⓒ 연합뉴스








구장◆












알레안츠 아레나 (유벤투스 홈)




















19-20 세리에A 36ROUND 유벤투스 VS 삼프도리아의 경기는 07


월 27일 한국시간으로 04:45


분에 시작하였습니다.








◆각팀 라인업 및 포메이션◆


유벤투스 스쿼드 및 선발라인업 (4-3-3)




GK                슈제츠니


DF 다닐루 더 리흐트 보누치 산드루


MF    라비오 피아니치 마투이디


FW     콰드라도 디발라 호날두





삼프도리아


스쿼드 및 선발라인업 (3-5-2)





GK                 아우데로



DF          요시다 토넬리 차보트



MF 데페올리 리네티 토스비 얀쿱 아우겔로



FW


라미레스 콸리아렐라

1분 – 왼쪽에서 호날두가 슈팅을 시도할라지만 수비수에게 막히고만다.

3분 – 왼쪽 측면에서 아우겔로의 크로스 이어 라미레스가 헤딩을 시도하지만 슈제츠니가 공을 잡아낸다.

4분 – 왼쪽 측면에서 마투이디의 패스 이어 호날두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발에 공이 정확히 맞지 않는다.

9분 – 오른쪽에서 호날두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수비수에게 막히고만다.

19분 – 왼쪽 측면에서 마투이디의 크로스 이어 호날두가 헤딩을 시도하지만 주심은 호날두가 상대 선수를 밀어내며 파울이 선언된다.

23분 – 왼쪽에서 콸리아렐라의 크로스 이어 다닐루와 라미레스와 크게 충돌하며 경기가 잠시 중단된다.

28분 – 유벤투스 다닐루와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가 서로 교체가 된다.

33분 – 베르나르데스키가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벗어난다.

34분 – 콸리아렐라가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지만 슈제츠니가 공을 잡아낸다.

37분 – 왼쪽 측면에서 야쿱의 중앙 패스 이어 가비아디니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슈제츠니가 공을 잡아낸다.

37분 – 콰드라도가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넘어간다.

38분 – 유벤투스 파울로 디발라가 고통을 호소하며 곤살로 이과인과 서로 교체가 된다.

40분 – 호날두가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넘어간다.

43분 – 피아니치의 패스 이어 호날두의 패스 이어 베르나르데스키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키퍼가 선방해낸다.

51분 – 유벤투스의 프리킥 키커로 피아니치의 센스있는 패스 이어 호날두가 강력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한다.



★52분 유벤투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득점

이렇게 전반전이 종료된다.







49분 – 유벤투스의 프리킥 키커로 피아니치가 크로스를 시도하지만 아무도 받아내지 못한다.

53분 – 삼프도리아의 코너킥 크로스 이어 콸리아렐라가 헤딩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벗어난다.

56분 – 오른쪽 측면에서 데파올리의 크로스 이어 라미레스가 헤딩을 시도하지만 슈제츠니가 공을 잡아낸다.

60분 – 라비오의 패스 이어 오른쪽에서 호날두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키퍼가 선방해낸다.

65분 – 호날두가 중거리 슈팅을 시도해 골키퍼가 튕겨낸 공을 베르나르데스키가 득점으로 이어낸다.



★66분 유벤투스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 득점

70분 – 오른쪽 측면에서 메흐디 레리스의 크로스 이어 콸리아렐라가 헤딩을 시도하지만 슈제츠니가 선방해낸다.

74분 – 오른쪽에서 데파올리가 중앙 패스를 시도하지만 수비수에게 막히고만다.

76분 – 토스비가 공을 잡기 위해 태클을 시도하지만 피아니치가 걸려 넘어지며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하게 된다.

81분 – 왼쪽에서 호날두의 패스 이어 이과인이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벗어난다.

86분 – 라미레스가 출혈이 발생되며 경기가 잠시 중단된다.

87분 – 데파올리가 산드루에게 태클을 시도하며 주심은 페널티킥을 선언한다.

88분 – 유벤투스의 페널티킥 키커로 호날두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맞추고만다.

91분 – 유벤투스의 코너킥 크로스 이어 라비오의 헤딩을 골키퍼가 튕겨내며 보누치가 슈팅으로 이어보지만 수비수의 환상적인 태클에 막히고만다.

이렇게 경기가 종료되면서 36라운드의 최종스코어는 2-0 유벤투스의 승리로 끝나고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