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알폰소 데이비스 2025년까지 재계약
최근 바이에른 뮌헨이 토마스 뮐러의 재계약에 이어 또 다른 재계약 오피셜로 축구 팬들에게 찾아왔다.
바이에른 뮌헨 공식 홈페이지는 “알폰소 데이비스와 2025년 6월까지 계약을 연장하기로했다” 라고 발표했다.
애초 2023년까지 계약된 알폰소 데이비스였지만 그의 미래가 기대되어 계약 연장을 시도했다.
현재 19살인 그는 이번 시즌 괴물이라고 불리며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었다 , 19-20시즌 챔피언스리그 16강 첼시전에서 엄청난 드리블과 주력으로 첼시를 무너트리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러한 활약에 많은 구단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앞으로 바이에른 뮌헨의 왼쪽 풀백에서 자주 볼 선수이며 그와 재계약 소식에 바이에른 뮌헨 팬들은 상당히 기뻐했다.
그는 “바이에른 뮌헨은 세계 최고의 클럽이다 , 이곳에서 꿈을 실현했고 계속해서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도록 돕고 싶다” 라고 말하며 뮌헨의 생활을 상당히 만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 바이에른 뮌헨 CEO 칼-하인츠 루메니게는 “그의 놀라운 능력을 통해 이번 계약 연장을 성공시켰다 , 그는 경기력뿐만이 아니락 경기장 밖에서도 팬들을 즐겁게 해준다” 라고 말하며 이번 계약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근 데이비드 알라바의 재계약이 난항을 겪고 있었지만 뮌헨은 알폰소 데이비스라는 든든한 선수와 재계약에 성공하였으며 그가 앞으로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자연스레 재계약 난항을 겪고있는 알라바의 거취에 대해 관심을 가졌으며 이번 시즌 알폰소의 활약을 지켜본 팬들은 당연히 재계약을 해야한다고 말하고 있었다.
데이비스의 실력에 만족하지 못한 팬들도 있었지만 아직 어린 나이를 염두한다면 충분히 더 큰 선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었다.
든든하고 유망한 선수와 앞으로 더 함께하기로 한 알폰소 데이비스 , 그가 앞으로 어떠한 모습을 보여주며 성장해갈 지 많은 축구 팬들이 지켜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