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나폴리 , 드니스 메르텐스와 2022년까지 재계약 완료







[오피셜] 나폴리 , 드니스 메르텐스와 2022년까지 재계약 완료



메르텐스


ⓒ  나폴리 공식홈페이지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계약이 만료될 예정이었던 나폴리의 드니스 메르텐스

그를 공짜로 영입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구단이 그에게 관심을 가졌으며 특히 첼시가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하지만 메르텐스는 다른 나라에서 활동하는 것이 아닌 이탈리아와 나폴리에 남아 있고 싶어했으며 인터 밀란과 연결되기도하였다.

결국 그의 마음이 통했던 것일까? 나폴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드니스 메르텐스와 2022년까지 재계약을 발표했다.

이 계약에 1년 연장 옵션이 포함되어있었으며 그의 나폴리 역사는 앞으도로 볼 수 있게 되었다.







나폴리 회장인 아우렐리오 데 라우렌티스는 “메르텐스와 더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다 , 드니스여 영원하길!” 이라고 말하며 매우 기뻐했으며 한 때 합숙 훈련을 지시불이행한 불화가 사라진듯 보였다.

이 소식을 들은 축구 팬들은 그는 나폴리의 레전드라고 말하고 있었으며 그의 재계약을 축하해주고 있었다.

만약 메르텐스를 다른 구단으로 보낸 다면 나폴리는 현재와 같은 위치에 있지 못한다고 말했으며 그의 나폴리 구단 역대 최다골 주인공은 계속해서 현재진행형이었다.

메르텐스는 나폴리에서 은퇴할 것 같았으며 이어 다른 선수들의 재계약 소식이 전해지길 기다리며 나폴리 오피셜에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