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AC밀란 , 제2의 피를로 토날리 임대 영입 완료









[오피셜] AC밀란 , 제2의 피를로 토날리 임대 영입 완료



AC밀란 토날리


ⓒ  AC밀란 홈페이지

AC밀란의 이적시장 중 제일 많은 관심을 받았던 산드로 토날리 이적설 , 제2의 피를로라고 불리던 그는 인터밀란 ,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선수였다.

하지만 이들 중 AC밀란까지 토날리 영입전에 뛰어들며 AC밀란은 토날리 영입에 성공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AC밀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토날리를 임대 영입했다 , 그를 영입해 기쁘며 그는 등번호 8번으로 활동할 것이다”라고 발표했다.

AC밀란은 토날리를 완전 영입이 아닌 임대 영입을 하게 되었다 , 140억의 1년 임대 계약 우선으로 다음 시즌 완전 이적 옵션을 발동시킬 수 있는 계약이었다.

토날리의 완전 이적 금액은 약 490억으로 전해졌으며 아마 AC밀란은 다음 시즌 토날리를 완전한 자신들의 선수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되었다.







토날리는 피를로+가투소의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선수라고 평가되고 있었다 , 그 중 가투소의 현역 시절 등번호 8번을 받게 되었고 이번 AC밀란으로 합류한 선수 중 가장 많은 기대를 받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었다.

AC밀란 CEO인 이반 가지디스는 “토날리와 함께해 기쁘다 , 그는 가장 유망한 선수 중 한 명이며 클럽에 대한 사랑 , 클럽의 가치를 이해하고 있는 선수이다”라고 이야기하였다.

토날리 역시 “너무 기쁘다 , 밀란 유니폼을 입는 것은 꿈이었고 이제 그 꿈이 이루어졌다”라고 말하며 어린 시절부터 AC밀란의 팬이었던 그가 자신의 꿈의 구단으로 입단하게 되었다.

토날리의 AC밀란 합류는 기대 이상이었다 , 어린 시절 팬은 물론 AC밀란으로 합류하기 위해 젠나로 가투소와 연락을 주고받은 사실이 전해졌으며 AC밀란의 중원에 안정성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예상되었다.

그동안 마땅한 중앙 미드필더가 없어 선수 기용에 문제가 있었던 AC밀란 , 토날리의 합류로 더욱 좋은 모습을 기대해보며 한 시라도 빨리 밀란 유니폼을 입은 그의 모습을 보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