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에버튼 , 나폴리에서 알랑 영입 , 3년 계약 완료
ⓒ 에버튼 홈페이지
에버튼의 부활이 시작된 것일까? 에버튼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폴리의 미드필더 알랑 마르케스를 영입했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이적료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3년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으며 무엇보다 에버튼의 감독인 카를로 안첼로티가 매우 원하던 선수 중 한 명이었다.
안첼로티 감독이 나폴리에서 활동할 당시 알랑과 함께하였고 중원 보강이 필요한 에버튼은 알랑 영입에 성공하게 되었다.
반 시즌만에 알랑과 안첼로티 감독은 재회하게 되었고 그는 “이곳에 오게 되어 기쁘다 , 팀 동료들과 함께 좋은 경기를 펼치고 중요한 경기에서 승리하는데 기여하고 싶다”라고 말하였다.
이어 “에버튼은 역사를 가진 클럽이며 야망을 가지고 있다 , 무엇보다 안첼로티 감독이 있었고 그는 나를 데려오기 위해 모든 것을 다했다”라고 말하며 안첼로티의 영향으로 이곳에 오게 되었다고 이야기하였다.
명장을 선임한 에버튼은 조금 더 높은 곳을 올라가기 위해 여러 선수들과 접촉을 시도하고 있었다 , 알랑은 물론 하메스 로드리게스까지 에버튼 합류가 유력한 가운데 안첼로티의 존재 유무는 그만큼 컸고 에버튼이 현 위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을 올라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알랑은 나폴리에서 200경기 이상을 뛰었으며 상대 선수 마크와 볼 경합에서 장점을 보이는 선수였다 , 이러한 플레이는 에버튼의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상되었으며 거기에 하메스까지 더해진다면 이들의 전력은 더더욱 강력해질 것이다.
첼시만큼은 아니지만 성공적인 이적시장을 보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에버튼인 만큼 이들의 다음 시즌을 지켜봐야 할 것이며 알랑에 이어 다음 오피셜은 어느 선수로 나타날 것인지 매우 기대가되었다.
에버튼이 과연 EPL 빅6를 위협할만한 구단이 될 지 지켜봐야 할 것이며 리버풀과의 머지사이드 더비도 기대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