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바르셀로나 공격수 마르틴 브레이스웨이트 영입 완료
공격수 영입으로 어려움을 보였던 바르셀로나가 끝내 새로운 공격수 영입에 성공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바르셀로나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D 레가네스의 공격수 마르틴 브레이스웨이트의 영입 소식을 발표하였으며 수아레스의 대체자를 영입하였다.
그의 이적료는 약 234억원으로 알려졌으며 계약기간은 4년 , 바이아웃 금액은 약 3899억원으로 전해지고 있었다.
그의 나이는 29세이며 레가네스에서 이번 시즌 25경기 8골 2도움을 기록한 최전방 공격수였다.
스페인 라리가 규정에는 선수가 5개월 이상 부상 시 이적 기간 상관없이 라리가 내에 선수 영입이 가능하였으며 수아레스 , 뎀벨레의 장기 부상으로 바르셀로나는 브레이스웨이트 영입에 성공했다.
그 동안 많은 공격수 영입을 시도했던 바르셀로나였지만 생각보다 공격수 영입이 쉽게 이루어지지 않으며 최전방 포지션을 두고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결국 새로운 공격수로 브레이스웨이트를 영입하게 되었으며 곧 그의 데뷔전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팬들은 그의 영입에 많은 의문을 보였으며 급하게 영입한 것인지 많은 걱정을 하고있었다.
이적기간이 아닌 때에 영입 소식에 많은 팬들은 적지 않게 놀랐으며 강등권 구단의 선수였던 그가 바르셀로나에서 얼마나 활약할 수 있을 지 이야기하고 있었다.
갑작스럽게 팀에 합류하게 된 브레이스웨이트 , 그의 데뷔전을 지켜봐야 할 것이며 많은 팬들의 걱정 속에 그가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