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한시 플릭 정식 감독으로 계약발표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한시 플릭 정식 감독으로 계약발표



한시 플릭

전 바이에른 뮌헨 감독이었던 니코 코바치가 구단을 떠나게 되며 임시 감독으로 한시 플릭이 뮌헨의 지휘봉을 잡게되었다.

수석코치였던 그가 잠시 동안 뮌헨의 감독으로 활동하며 바이에른 뮌헨은 여러 감독들과 접촉을 시도하지만 결국 쉽게 이루어지지 않았었다.

하지만 플릭 감독의 바이에른 뮌헨은 니코 코바치 감독때보다 좋은 결과를 보여주며 그가 정식 감독이 될 수 있는 확률이 높게 책정되며 결국 바이에른 뮌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의 정식 감독 계약을 발표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그의 2023년까지 계약 연장을 발표하였으며 그는 “스태프 , 팀원들과 함께 도전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 , 구단과 나는 서로를 신뢰하고있고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다고 확신한다” 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바이에른 뮌헨의 회장인 칼 하인츠 루메니게는 “플릭 감독의 업무 수행 능력에 매우 만족한다 , 그가 부임한 후 발전을 거듭하며 매력적인 축구를 구사해 결과를 만족했다” 라고 말하며 매우 만족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올리버 칸 역시 “그는 클럽의 정신을 이해하고 바이에른이 최고의 성공으로 평가받는다는 것도 알고 있다 , 앞으로 구단을 발전 시킬 수 있게되어 기쁘다” 라고 말하며 그에게 칭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구단 측에 많은 신뢰를 받고 있는 그는 21경기 18승이라는 결과를 기록하였고 많은 팬들 역시 한시 플릭의 정식 감독 전환은 이해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바이에른 뮌헨의 전설적인 감독 유프 하인케스가 부활했다고 말하고 있었으며 많은 독일 구단의 감독 , 레전드들 역시 플릭 감독이 하인케스 감독을 떠오르게 만든다고 말하고 있었다.

유프 하인케스도 인정한 한시 플릭이라면서 그의 정식 감독 전환에 환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니코 코바치와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하였다.

이전부터 한시 플릭이 정식 감독으로 맡게 되면 수석코치는 현재 바이에른 뮌헨 유소년팀을 이끌고 있는 미로슬라프 클로제가 맡을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는 가운데 일부 매체들은 플릭-클로제 체제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해지기도 했다.

이번 소식은 많은 팬들이 인정하고 반기는 오피셜이었으며 잠시 중단된 시즌이지만 그가 다음 모습을 보일 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이적시장에서 어떠한 선수를 영입할 지 지켜봐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