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인터밀란 아슈라프 하키미 영입 , 5년 계약 체결
ⓒ 인터밀란 홈페이지
레알마드리드 미래의 오른쪽을 책임질 것만 같았던 아슈라프 하키미
도르트문트로 임대 생활을 보내며 자신의 진가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었다 , 그는 임대 기간이 끝난 후 레알마드리드에서 주전 경쟁을 하며 차기 레알마드리드의 오른쪽을 책임질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그는 임대 기간 종료 후 갑작스럽게 인테르 이적설이 들려오고 있었다.
최근 하키미의 인터밀란 이적설은 레알마드리드 측이 긍정적으로 반응하며 대화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졌으며 결국 레알마드리드의 유망주 하키미는 인터밀란의 유니폼을 입게되었다는 오피셜이 발표되었다.
인터밀란 공식 홈페이지에는 “하키미가 인터밀란의 선수가 되었다 , 계약기간은 5년으로 2025년 6월 30일까지다” 라고 발표했다.
레알마드리드 역시 하키미의 이적을 알리며 “2006년 아카데미에 온 이후 그의 헌신 , 모범적인 행동에 감사하며 행운을 빈다” 라고 작별 인사를 하며 하키미는 이제 레알마드리드 소속이 아닌 인터밀란의 선수가 되고말았다.
이적료는 약 540억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레알마드리드는 하키미가 다니 카르바할과 경쟁에서 밀릴 것으로 생각하며 결국 그의 이적을 허용했다.
무엇보다 레알마드리드는 4백을 사용하였고 공격적은 성향을 가져 좀 더 라인을 올리는 그와 스타일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되었다.
인터밀란의 감독 안토니오 콘테는 3백을 사용하며 하키미가 도르트문트에서 보여준 모습 그대로 활약해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다음 시즌 그의 인터밀란의 활약을 기대해야했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레알마드리드가 실수한 것이라고 이야기하는 팬들도 있었으며 인터밀란이 좋은 영입을 했다고 말하였다.
또 하키미의 인테르 생활을 응원하는 팬들은 물론 콘테 감독에 전술에 잘 녹아들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었으며 레알마드리드에서 보여주지 못한 모습을 인터밀란에서 전부 쏟아내길 원하고 있었다.
팬들은 인터밀란의 전력이 더 강해졌다며 우승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인터밀란의 이적시장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있었다.